가격 할인 정보 제공이 크라우드 펀딩 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제품 관여도를 중심으로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
26권 4호,
pp.413-431
모바일 쇼핑 앱 이용 요인과 브랜드 트라이브 요인의 관계: 경험수준에 따른 다집단 분석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
26권 4호,
pp.433-465
셀프케어와 행복이 구매행동과 플로리싱에 미치는 영향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
26권 4호,
pp.467-496
소비자 관점에서 본 CSR 활동 평가의 결정요인: 산업부문(논쟁 vs. 비논쟁), 커뮤니케이션 채널, 그리고 CSR 적합성 간의 상호작용효과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
26권 4호,
pp.497-5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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